본문 바로가기

일본 배우& 그라비아 모델 추천, 정보/슬랜더+글래머

일본 배우,일본 모델 카케이쥰, 筧ジュン

 

엄청난 미드를 가진 카케이 준의 사진

 

 

 

카케이 준의 정말 귀여운 표정 (눈이 정말 크시네요 ㅋㅋ)

 

 

미우라 사쿠라 이후로 엄청난 몸매의 소유자 카케이 준. 19년 4월에 데뷔했다네요. 

 

 

 뭔가 청순미가 느껴지는 카케이 준ㅋㅋㅋ 어딜 보고 있는 거야..

 

 

현재 S1에서 활동 중인 카케이쥰..

 

 

모델 이름 카케이 쥰/카케이 준

생년월일 1997년 10월 20일 현제 23세입니다.

신장은 165cm으로 일본 여성 치고는 키가 꽤 큰 편입니다.

신체 사이즈 B104-W59-H89으로 엄청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컵 사이즈는 j컵인데 얼마나 큰지 실감이 안나는 군요..ㄷㄷ

 

 

 

 

 

 

구독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