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영화,드라마 추천&후기

<일드 추천> 최고의 일본 드라마 5편 선정

 

 

안녕하세요. 유가와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일본 드라마 5편을 선정' 해보았습니다.

 

 

한자와나오키

동경중앙은행을 무대로 만든 드라마인데 주인공이 비리와 맞서싸우는 내용입니다.  

최근에 시청률이 가장 높은. 10년간 최고시청률을 찍은 드라마인데. 그만큼 1편부터 마지막편까지 박진감있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정말 작가가 전직 은행직원이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들정도로 저 분야의 직업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 담아낸 드라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정부 미타 

막장의 끝판왕이 있다면, 이드라가 막장의 끝판왕입니다. 대충 이 드라마를 말씀드리자면, 아버지는 외도하고 애들은 그런 아버지를 저놈 이놈 이라고 욕하고 고등학생 딸은 남자친구와 19금하고. 이런식인데. 주인공 마츠시마 나나코가 가정부로 나옵니다. 시키는 건 다하는 무려 살인까지하는 독특한 가정부인데..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보시면 압니다. 막장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

 

요즘 일본 드라마에서는 이런 강한 캐릭터, 독특한 캐리터의 여성주인공이 나오는 드라마가 많은게 대세인가 봅니다. 아래 닥터x, 단다린노동기준감독관, 의붓엄마와 딸의 부르스 등등 

 

닥터 x 외과의 다이몬미치코

2012년 시즌1 이후 2017년 시즌5까지 시청률이 다 잘나온 작품입니다. 저는 시즌 1~5까지 다봤는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절대 수술에 실패하지 않는다는 외과의사 다이몬미치코라는 설정인데. 드라마니까 그렇다치지만, 의학적고증도 잘표현하였고 스토리도 탄탄한 드라마입니다. 

 

 

 

마더

일본에서 시청률 10%의 작품이였지만, 여파가 엄청났으며, 한국 매니아도 너무나 많은 최고의 일본드라마 중의 하나입니다. 드라마에서 5명의 어머니가 나오는데 각자 하나하나가 현실에서 있을 수 있는 어머니라는 의미를 담고 시청자들에게 어머니의 소중함이라는 메시지를 주는 것 같은 작품입니다. 특히 남자가 봐도 재밌지만, 여성분들이라면 꼭 한번 봤으면, 하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를 본 사람들 누구나 이야기 하지만, 위 사진에 나오는 주인공 아이, 아시다마나는 이 드라마로 일본최고의 아역배우가 되었는데. 보통 아이의 연기가 아닙니다...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이 드라마도 마더와 같이 시청률이 높지않은 작품이었지만,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야 뜬 작품이랄까요.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 일본과 한국에서 엄청난 반응을 얻고 매니아까지 생긴 드라마입니다. 스토리는 30살까지 여자손도 못잡아본 모테솔로가 결혼까지하는 과정이 담긴 스토리인데. 흡인력도 좋고 일본의 섬세한 감정묘사가 너무 잘 표현된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