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제품 추천&후기

다이소 손소독제 사니젠겔 사용후기 (feat.가격,성분)

안녕하세요? 유가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손소독제 사니젠겔 입니다.


사니젠겔은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중인
손소독제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준수해서 가성비 제품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로 인해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없어서 못 살정도로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사실 손소독제를 사용하는것 보단 비누로 손을 씻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다이소에서 찾기 힘든 제품인 사니젠겔.. 저는 작년에 사다놨던걸 아직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출시 손씻기가 습관되어있어서 잘 사용안하는것 같아요 ㅋㅋ서설이 길었네요 ㅎㅎ

사니젠겔은 에탄올과 폴리소르베이트,카보머,멘톨,비타민e로 만들어졌으며 보습효과도 있는것 같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손소독제를 사용하기보다 기본적으로 자주 비누로 손을 씻는 것이 습관화되어야 하고 손소독제는 2차적으로 손을 씻을 수 없을때 사용하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