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만화,코스프레 창고/애니

<애니 추천> 미래 일기

 

 

안녕하세요. 유가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애니는 '미래 일기'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줄거리 설명>


아마노 유키테루는 일기 쓰기가 취미인 중학생, 어느 날 아침 그는 휴대폰에 찍힌 자신의 미래 일기를 발견한다. 하지만 그가 읽어 내려가 보게 된 것은 자신의 죽음에 관한 글, 그는 알지 못하는 사이 ‘미래에 일어날 일이 적힌 일기’를 둘러싼 살인 게임에 말려들고 만 것이었다. 유키테루의 미래를 끊임없이 예견하는 미래 일기를 가진 또 하나의 소유자 스토커 소녀 유노와 동맹을 맺고 다른 일기 소유자의 공격에 대비하는 유키테루, 과연 그의 운명은? 미래를 지배할 단 한 명! 

 지금 긴박감 넘치는 데스 게임이 시작된다! 



<왼쪽이 주인공 유키테루 오른쪽이 히로인 유노>



미래 일기에서 주인공 유키테루는 초반에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로 아주 굉장한 찌질함을 보여주는데. 

중반쯤 지나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줄 아는 남자가 되어 한 층? 

남자다워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괜찮은 놈이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유키테루가 칭찬하면 이렇게 부끄러워하는 얼굴을 나타내고 있는데,  상황이 웃겼습니다. ㅋㅋㅋ

적이 유노하고 유키테루를 죽이려고 나이프를 던지자 유노가 칼로 그 던져진 나이프를 다쳐내는데,

유키테루는 뒤에서 한다는 말이

"유노 대단하다;;; 그런 것도 할 수 있어?!"

그러면 유노는 ㅋㅋㅋ 칭찬받았다고 잠깐 위 사진처럼 표정 짓더니 더 좋아하면서 날아오는 나이프 다쳐냅니다 ㅋㅋ


 

 

유키테루를 너무 좋아하는 유노 하지만 그 좋아함을 넘어서 광기로 바뀌게 됩니다.

그 광기가 어느 정도냐면,

유키테루가 어떤 여자에게 친절하게 대하면 사진처럼 ㅋㅋ

얼굴색이 바뀌면서 그 여자를 죽이려고 달려듭니다.ㅋㅋㅋ

근데, 유키테루가 친절하게 대한 여자들이 유키 테루를 죽이려고 한 여자들이라는점.ㅋㅋ

어떻게 보면 유키테루를 살인 게임에서 지켜내기 위한 행동이지만,

유키테루는 그녀의 광기 어린 행동에 질려버리게 됩니다.

 


 

그녀에 대한 실망도 잠시..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죽을뻔한 유노를 보면서

유키테루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자신이 유노를 지키겠다고..

그리고 미래를 지배하는 신이 되기 위한 살인 게임에서 살아남아 자신이 꼭 신이 되겠다고 다짐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유노와 자신이 죽인 사람들을 되살리고 이 살인 게임을 없애기 위한 다짐을...

  


<미래 일기에 대한 나의 생각>​


잔인한 장면이 꽤? 많이 있었지만. 제가 본 것은 약간의 모자이크가 되어있어서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잔인하지도 않고 볼만합니다.

(심신이 약한 분은 보지 마시길..) 

이런 거 상관없으신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굉장히 흥미롭고 재미있는 애니입니다. 제가 역대 본 애니 중에 10위 안에 들 정도로..

 반전에 반전, 소름 , 감동 , 안타까움 , 두뇌 플레이, 사랑 , 희생 , 배신 , 웃김?이 다 있습니다. ㅋㅋ이 만화 안에 ㅋㅋ  

마지막에는 유노와 유키테루의 아름다운 사랑과 희생으로 마무리

 

 

추천 지수 - ★★★★★


 

 

미래일기 웃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