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커피 & 술 이야기

<커피 추천>프렌치 카페 카푸치노 맛 후기 (feat.가격)

안녕하세요 유가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렌치카페 카푸치노 입니다.

 

프렌치 카페하면 떠오르는 연예인이 있는데요 ㅋㅋ예전에 강동원과 원빈이 광고에 자주 나와서 그런지 마실 때마다 옛날 생각이 나네요 ㅋㅋ

 

프렌치 카페 카푸치노는 해발 1500m 험악한 고산지대와 뜨거운 적도에 이르는 커피벨트를 누비며, 커피헌터가 선점한 프리미엄 원두에만 프렌치카페의 이름을 허락했다는 전설이 담긴? 제품입니다 ㅋㅋ

 

특히 프렌치카페 카푸치노는 그 해 수확한 100% 햇원두를 사용한 걸로 유명한데요 인스턴트 커피지만 그 맛과 향이 대단합니다.

 

뭐랄까요 맛을 표현 하자면 진한 카카오 초콜릿과 믹스 커피를 섞은 맛이라고 할까요 ㅋㅋ온두라스 원두와 콜롬비아,인도네시아 원두를 만델링 블랜드 커피추출액을 섞어서 그런거같은데.. 아무튼 맛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프렌치카페 카푸치노의 카페인 함량은 52mg이며, 편의점에서 개당 1500원 3000원에 2+1 행사중입니다.